아이스하키 동호회 티로 만들었음
그동안 두꺼운 면티로만 제작하다가 처음으로 폴리에스테르 제품으로 만들어 봄
요즘처럼 한 참 더운 여름날 입기 좋음
프리트 상태는 최상.
운동 때 입음 좋을 거 같아서 헬스장에서 운동 때 입어봄
음 무겁지 않지만 뭔가 전문스포츠브랜드의 그런 헬스웨어랑은 좀 다른 느낌임
댄스팀 단체티셔츠로 맞췄는데 배송 진짜 빨리 해주시고 프린트 색감도 너무 잘 나와서 만족합니다!! 다만 이 프린트스타 반팔티 상품은 품에 비해 기장이 굉장히 길어서 핏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고 주문해야할 것 같아여 ㅎㅎ 두께도 엄청 두꺼운것도 아니고 일반 반팔티정도입니다~~